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블레스, 대마법사 술라가 잠들어 있는 ‘루베르 납골당’ 업데이트 예고
  • 게임메카 이승범 기자 입력 2017-03-10 12:42:53
  • 10일(금), 블레스가 공식 홈페이지의 소식 콘텐츠 'From B'에 새로운 개발자 노트를 공개했다. 이번 노트에는 곧 추가될 신규 던전 ‘루베르 납골당’, ‘지토의 실험실(정예)’ 세부 정보와 업데이트 예정일이 담겨있어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우선, 개발진은 신규 던전 ‘루베르 납골당(이하 납골당)’ 업데이트를 최우선으로 준비 중이라 전했다. 납골당은 50레벨 일반 인스턴스 던전으로 현자회의 우두머리였던 술라가 잠들어있는 곳이다. 원래 이곳은 현자회의 실험실이었으나 더욱 강한 힘을 얻기 위해 백성을 재료로 삼는 등 가혹한 실험이 자행돼 결국 어둠에 잠기게 됐다.


    현재 테르니의 영주인 로쏘 백작이 술라와 그 세력을 몰아내는 데 성공했으나, 리치가 된 술라의 생명이 들어있는 단지를 끝내 찾아내진 못했다. 결국, 로쏘 백작은 납골당 전체를 봉하고, 그 위에 저택을 지어 수 백 년의 세월 동안 자신과 후손들로 하여금 이곳을 지키게 했다. 그러나 최근 테르니에 역병이 번지면서 납골당 방비가 허술해졌고, 종교 집단인 ‘제 3의 눈’이 봉인을 해제하며 술라가 부활하게 된다.


    해당 던전엔 돌연변이 오시스와 악령술사 마굼, 제사장 버스티, 술라 루베르까지 총 4명의 보스 몬스터가 서식하고 있다. 우니온 진영은 테르니 지역에서, 하이란은 정령의 숲 티모리스 폐광에 위치한 NPC와 대화해 입장할 수 있다.



    ▲ 납골당의 최종 보스인 현자회 마법사 '술라 루베르'


    납골당과 함께 ‘지토의 실험실’ 정예 던전도 추가된다. 두 던전에서는 영웅 등급의 신규 티어 장비와 10인 토벌대 던전 ‘우르다타 전쟁 요새’ 입장에 필요한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납골당과 지토의 실험실 정예는 3월 28일(화)에 업데이트된다. 그리고 ‘우르다타 전쟁 요새’는 4월 2주차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음은 업데이트 예고 관련 공지 전문이다.


    ▲ '우르다타 전쟁 요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From. B로 공개할 예정이다

    안녕하세요. 블레스입니다.

    From B를 기다려 주셨던 블레서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From B는 신규 던전의 개발 사항과 업데이트 일정에 대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신규 토벌대에 대한 소식도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현재 신규 던전 '루베르 납골당' 업데이트를 준비 중입니다.

    루베르 납골당은 50Lv 일반 던전으로 우니온 진영은 테르니 지역에서,
    하이란 진영은 정령의 숲 티모리스 폐광에 위치한 NPC와 대화를 통해 입장 가능합니다.


    이곳은 현자회의 우두머리였던 술라가 잠들어있는 곳으로,
    본래 술라를 비롯한 현자회의 실험실이었습니다.

    더욱 강한 힘을 얻기 위해 급기야 백성을 재료로 삼는 등 가혹한 실험을 자행하였고, 결국 테르니는 어둠에 잠기게 됩니다.
    몇몇의 영웅들이 술라와 현자회를 제거하기 위해 테르니로 왔지만, 대부분 살아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그중 미켈레 로쏘가(현재 테르니의 영주인 로쏘 백작) 술라와 그 세력을 몰아내는데 성공했으나,
    미켈레 로쏘 백작조차도 리치가 된 술라의 생명이 들어있는 생명 단지를 찾아내지 못해
    술라를 완전히 처치할 수는 없게 됩니다.

    결국 로쏘 백작은 납골당 전체를 봉한 다음, 그 위에 자신의 저택을 지어
    수백 년의 세월 동안 자신과 그 후손들로 하여금 이곳을 지키도록 하였습니다.

     
    최근 테르니에 역병이 번지면서 납골당 방비가 허술해지며
    기이한 종교집단인 제3의 눈이 납골당의 봉인을 해제하는데 성공하였고,
    되살아난 술라 루베르는 미켈레 로쏘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준비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루베르 납골당은 술라 루베르를 포함하여 총 4개의 보스 몬스터 등장하게 되는데요.
    스토리 상에서 미루어 짐작할 수 있듯 주로 언데드형 몬스터들로 포진되어 있습니다.

    돌연변이 오시스는 술라와 현자회의 금지된 실험으로 인해 탄생한 실험체입니다.
    기괴한 모양의 돌연변이로, 던전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자리하며, 침입자들을 처단합니다.


     
    악령술사 마굼은 마법과 기계가 혼합된 경비 골렘으로, 납골당에 들어오는 침입자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제사장 버스티 술라 루베르의 충복으로 술라의 마법에 의해 영생을 부여받은 인물입니다.

    납골당이 문이 잠기고 봉인된 이후에 지금까지 수백 년 동안 납골당을 관리하며 술라가 부활할 날만을 기다려왔는데요.
    오랜 세월 동안 납골당을 살펴보면서, 이제는 현자회의 일원들에 버금가는 마법사이자 연금술사로 변모하였습니다.
     
     

    술라 루베르는 고대 루멘 제국 시기의 위대한 마법사이자, 테르니 시를 다스리는 자애로운 태수입니다.

    그 러나 현자회에 가담한 이후에 타락해, 스스로의 몸에 불사의 실험을 가하고 리치가 되었습니다.
    이후 수십 년 동안 테르니에 폭정을 일삼다가 자신의 아들이자,
    피실험자였던 미켈레 루베르(현재의 미켈레 로쏘)에 의해 처단 당했습니다.

    하지만 미켈레 로쏘가 생명 단지를 파괴하지 못했기 때문에 오랜 세월이 흘러 되살아났고
    이제 미켈레 로쏘에게 복수하고 다시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준비를 시작합니다.


     



    루베르 납골당 업데이트와 함께 지토의 실험실이 정예 던전으로 찾아옵니다.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진 지토의 실험실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루베르 납골당과 지토의 실험실(정예) 공략에 성공할 경우
    영웅 등급의 신규 티어 장비와 함께 새로운 토벌대 던전의 입장 열쇠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10인 토벌대 던전인 ‘우르다타 전쟁 요새’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From B를 통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앞으로 신규 토벌대 던전이 업데이트되면 새로운 장비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규 토벌대 던전은 블레스 최고의 던전인 만큼 최고 성능의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영웅 룬 2단이 드롭될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 일반/정예 던전에서 희귀 룬이 드롭되었다면,
    루베르 납골당과 지토의 실험실(정예) 던전에서 낮은 확률로도 영웅 룬 2단을 획득할 수 있게 적용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전설 등급 신규 티어 장비 업데이트와 함께 통치 아이템 및 지휘 계급 보상도 함께 조정될 것이며,
    장신구 또한 신규 영웅 등급 장비가 추가되고 레이드를 통해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앞서 원활한 공략과 플레이를 위한 장비 능력 향상이 필요한 만큼
    3월 17일부터 영웅 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외 제자리 부활 쿨타임에 대한 개선과 의도하지 않은 던전에 입장하여 공략 횟수가 차감되는 문제 등 
    크고 작은 개선 작업 또한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하실 업데이트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부 조정이 있을 수 있지만, 목표하고 있는 업데이트 일정은 
    루베르 납골당과 지토 실험실(정예) 던전은 3월 28일,
    신규 토벌대 던전인 '우르다타 전쟁 요새'는 4월 2주차를 목표로 준비 중입니다.

    신규 토벌대 던전 입장은 루베르 납골당과 지토의 실험실(정예)에서 획득한 열쇠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그만큼 신규 토벌대 업데이트 전 입장 열쇠를 사전에 확보하는 것 또한 중요한 목적이 될 것입니다.

    다음 소식은 신규 토벌대 던전인 ‘우르다타 전쟁 요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정보
커뮤니티
멀티미디어